유흥알바의 혜택

유흥알바 일을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역시 손쉽게 큰 돈을 벌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루만 일해도 다른 사람들과는 차원이 다른 일당을 벌 수 있기 때문에, 지금도 많은 분들이 밤알바 일자리를 찾고 있습니다. 밤알바는 시급 10만원이 기본이며, 하루만 일해도 100만 원을 기본으로 생각하는 곳도 많습니다.

하루에 100만 원일 경우, 한 달에 20일을 쉬지않고 출근하면 2,000만 원이라는 큰 돈이 손에 쥐어집니다. 이렇게 다른 여성들은 상상할 수 없을 만큼 큰 돈을 버는 유흥알바! 여러분이 밤알바를 통해 큰 돈을 손에 쥐게 되면 아주 많은 것들을 할 수 있습니다. 유흥알바로 할 수 있는 것들은 뭐가 있을까요?

미수다알바

원하는 쇼핑의 자유

명품 쇼핑은 밤알바 언니들의 지출 중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부분입니다. 낮에 특별히 돌아다니지 않는 언니들은 집세와 생활비, 식비와 운동비 등을 제외하곤 특별히 큰 지출이 없습니다. 하지만 큰 돈을 만지면 명품에 눈이 가지 않을 수 없는 것이 대부분의 수순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명품 쇼핑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핸드백을 예로 들어볼까요? 주변에 샤넬 가방 하나쯤 없는 분들은 보기 힘들 정도입니다. 친구 결혼식에서 모두 똑같은 샤넬 클래식을 들고 있는 경우를 많이 보셨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여성들의 로망인 명품 핸드백의 염원을 이루기 위해 백화점에서 구하기도 힘든 고가의 가방을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핸드백은 요즘 가격이 많이 올라서 가방 하나만 사려 해도 1,000만원 정도를 예상해야 합니다. 유흥알바를 하게 되면 이런 가방을 생각보다 쉽게 구입하고 자기 만족을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쇼핑 목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언니들이 실제로 진품을 구매하고, 일할 때도 진품을 착용하는 것은 대체로 쥬얼리라 할 수 있습니다. 쥬얼리는 목이나 손에 차기 때문에 제품이 손상될 염려가 별로 없고, 항상 착용하기 때문에 잃어버릴 걱정도 없습니다. 그래서 언니들이 하고 다니는 쥬얼리는 대부분 진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쥬얼리는 가방 다음으로 언니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화류계에서 가장 인기 많은 쥬얼리는 화류계 필수템이라 불리는 다미아니(Damiani)의 벨 에포크(Belle Epoque) 목걸이입니다. 십자가 모양의 벨 에포크는 매장에서 없어서 못 팔 정도의 인기를 누립니다. 800만 원 가량으로 결코 낮은 금액이 아니지만, 언니들이 돈을 모아서 큰 맘 먹고 지르는 유명 템입니다. 일할 때 명품을 하지 않는다면 왜 사느냐 궁금하실 수 있지만, 순전히 자기 만족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명품 자체에 차별화 요소가 있는 만큼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면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물론 지나친 과소비는 항상 독이 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성형 및 피부 미용

유흥알바로 돈을 모으는 분들 중에 가장 관심 있는 부분은 바로 성형 수술입니다. 오래 일한 언니들 중에 단 한 곳도 성형하지 않은 언니는 거의 찾아볼 수 없습니다. 눈과 코, 가슴 성형은 거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지요. 업소에서 성형비를 지원해주기도 하지만 그런 경우는 많지 않으며, 있다고 해도 오래 일한 분들만 해당됩니다. 거의 대부분의 경우 직접 돈을 모아서 성형 수술을 하게 됩니다.

코와 쌍꺼풀, 가슴 등의 인기 부위는 요즘 성형 수술로 간주하지 않을 만큼 흔한 부위입니다. 병원에 따라 다르지만 강남에서 잘 하는 성형외과 기준, 코는 300만 원 내외이며 쌍꺼풀 수술 역시 그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일할 때 많은 언니들이 필수적이라 생각하는 가슴 성형은 800만 원 가량 소요됩니다.

요즘은 양악이나 얼굴 윤곽 관련 수술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한 번 성형을 하면 자리 잡고 자연스러워질 때까지 꽤 오랜 시간이 필요합니다. 코는 3~6개월 정도 지나야 자연스러워지고, 가슴은 감촉이 부드러워지면 2~3년까지 걸리기도 합니다.

요즘은 성형외과의 마케팅이 과열돼 있어 조심해서 알아봐야 합니다. 마케팅에 돈을 쏟아붓는 곳은 그만큼의 비용을 회수하기 위해 수술 비용이 비쌉니다. 마케팅을 많이 한다고 해서 잘 하는 것도 아니고, 성형은 한 번 하고 나면 꽤 오랜 시일이 필요하기 때문에 신중에 신중을 기해 알아보셔야 합니다. 주변의 지인들에게 많이 물어보고, 가서 상담까지 받는 것은 기본입니다. 상담을 받고 바로 결정하지 말고, 충분한 시간을 들여 잘 따져보고 알아본 뒤에 해도 늦지 않습니다.

이처럼 유흥알바를 하게 되면 평소에 사고 싶었던 가방과 성형을 하기에 수월해 지고, 자기 만족 충족 시키기 위해 열심히 일 하는 언니들이 많습니다. 앞서 언급 하였듯이, 과도한 쇼핑과 지출은 미래를 계획 하는데, 많은 장애 요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쇼핑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정보 제공 출처]
더 많은 정보 확인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세요.
Webite : 미수다(https://misooda.in)
E-Mail : help@misooda.in
Call : 1661–1707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여성알바의 장점

미수다알바 - 여성알바가 인기있는 이유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여성알바의 대표 사이트 미수다!